비아그라 가짜 부작용

챔스는 갈 거같아..비아그라 가짜 부작용 글고 이번시즌 챔스도 있으니까

작성자 정보

  • 최고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비아그라 가짜 부작용 팀 레전드 감독쓰면 생기는 딜레마임.. 그것도 완전 레전드 중에 레전드라 보드진도 계속 리스펙 할거임..

새로 영입한 선수랑 발맞출 시간이 비아그라 가짜 부작용 없었다고 해도, 벌써 시즌 중반이고 슬슬 합이 맞아야될 타이밍인데 오히려 전술이 개차반이라서 수비도 병신 공격도 병신인 팀이 되버렸는데 경질하는게 맞다고 본다

세부전술도 없고 더비떄부터 문제였던 선수간격문제도 안고쳐지고 돈은 돈대로 쓰고 영입한 선수들 제대로 활용도 못하고 성적도 개차반이고 아무리봐도 첼시 감독감은 아님

형 맨시티전 초반보면 그닥 기술적으로는 나쁘지않던데 멘탈이 넘 쿠쿠다스인것같아 팀의 구심점이 누구인지 심장에 불붙일 리더가 누구인지 확실하게 하고가자..

아스톤빌라와 웨스트햄은 에릭센의 영입을 검토중입니다. Aston Villa와 West Ham United은 인테르의 미드필더 Christian Eriksen에 대해 문의한 클럽들입니다.




에릭센은 안토니오 콘테의 계획에 없어 프랑스 챔피언 PSG와 네덜란드의 거인 아약스를 포함하여 유럽 전역의 여러 


클럽이 Eriksen과 연결되었습니다. 아스날, 울브스, 웨스트햄과 같은 여러 프리미어 리그 클럽도 덴마크 국가대표팀의 플레이메이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일간 Corriere dello Sport 에 따르면 , Aston Villa는 웨스트햄과 함께 중계자를 통해 28세의 공격형 미드필더영입을 문의한 클럽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가 여러 클럽과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테르는 아직 선수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받지 못했습니다.


 



콘테와 구단측은 그가 현재 이적시장에서 팀을 떠나도록 허용하는데 열려 있는 입장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 최고관리자
  • 작성일
죄값은 당연히 받는거겠지만 징계기간은 언제로 바뀔라나 애초에 징계 기간때문에 항소한건데

최근글


새댓글


알림 0